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4

[검단 맛집! 백종원 본가] 우삼겹 정식 한끼식사로 최고에요! 꼬르륵~~~~~~ 누구 배야? 나네!!! ㅋㅋㅋ 오늘은 꼬기가 땡긴당~ 날씨도 화창하고~ 좋다! ㅋㅋㅋ 일한당신 묵어라~ 가자! 진짜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곳이 있거든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너무 좋아해서 찾아가서 먹고 싶지만 줄서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그냥 TV로 보는걸로 만족합니다. 언젠간 한번 가서 먹고 말테야~ ㅎ 오늘은 백종원의 본가를 가볼거에요. 한번 맛보면 또 찾게 된다는 그맛! 인천 검단에 위치한 백종원의 본가! 여기는 2층이라 이렇게 계단을 이용해야 해요. 계단은 싫지만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 거니까 참자!! ㅎㅎ 이렇게 운동하면서 먹으면 더 꿀맛이지...ㅎㅎㅎ 백종원씨의 멋있는 사진도 왕따시만하게 걸려있구요~ 먹음직스런 양념 소갈비가 절 부르네요. ㅠㅠ 요기는 방으로 되어 있는곳~ 저는 방으.. 2019.09.03
[인천검단 펀 슬라임카페 ] 주말에 모하세요? 친구랑 놀아야죠~^^ 안녕하세요? 뚱이 서율 맘입니다. 다시 한주가 지나고 주말이 왔네요. 일주일이 금방 지나갑니다. 바른생활 서율 공주는 오늘도 일찍 일어났어요. 엄마는 주말엔 늦잠 자고 싶다~ 이 웬슈야~ ㅋㅋ 9시 잠. 7시 기상을 완벽하게 지켜내는 우리 딸~ 대단하다~ 어린이집 지각을 거의 하지 않아요.ㅋ 눈 뜨자마자 친구를 찾네요. 이 지지배~ 혼자 있으면 너무 심심해해요. 그래 가자~ 단짝 친구 혜원이 호출합니다. 커피 사가자~~~~ 넌 집에 가서 아이스크림 먹어!!!! 혜원아~ 나 왔어!!!!! 어? 멸치다~ ㅎㅎㅎㅎ 어제 온 닥터피시가 어항이 늦게 온 관계로 하늘나라고 갔다네요. 4마리나~~~~ㅠㅠㅠㅠ 불쌍하당... 혜원 아빠가 주문했는데 거의 엄마가 키우네요.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 묻어주러 간답니다. ㅎㅎ.. 2019.09.01
[모기에 물리면 왜 간지럽지?] 간지러움 없애는 방법 여름철만 되면 찾아오는 모기!!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모기는 원래 과즙이나 이슬을 먹고 산대요? 설마~~~ 흡혈귀 니가???? 대박!!! 그런 모기가 임신을 하면 단백질이 필요해서 사람이나 동물피를 빨아 먹는대요. 근데 무더울때보다 요새 찬바람 불어오니 더 많아진것 같아요. 놀이터만 나가면 한두 방씩 물려서 오는 거 보면 요넘이 산란시기가 왔나 봅니다. 이넘의 모기는 지구가 멸망해도 살아남을 거 같군요.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이는 동물1위로 모기라니 정말 제가 죽을것 같습니다. 제발 좀 가라~~~~ 간지러워 죽겠다~ 모기에 물리면 간지러운 이유! 사람의 피는 몸 밖으로 나오게 되면 굳게 되는 성질이 있는데요. 모기의 타액에는 이러한 응고를 막는 '히루딘'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모기가 피를 빨아먹을 때.. 2019.08.29
[청라 맛집 유가네 닭갈비] 아들과 청라데이트~ 척추측만증? 아들 일어나 학교 가야지~~~ ......... 안 가냥??? 엄마! 나~ 머리 아파~~ 모? 왜? 몰라~ 허리도 아프구~ 에이씨~ 망했어요. 오늘 하루도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빨리 서율이 어린이집이나 보내고 와야겠어요. 가자~~~ 학교 담임선생님께 아들 학교 못 간다는 문자를 보내고~ 살짝 찔림~~~ ㅎㅎㅎ 일단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아들 아픈 거 맞지? ㅠㅠㅠ 가자~ 엄마 좋아하는 메뉴다~ㅋㅋㅋ 사실 아들도 좋아해요. 볶음밥!!! 유가네 닭갈비보다 점심메뉴 볶음밥이 더 맛있어요. 3인분에 막국수 먹장~~~ ㅎㅎㅎㅎ 캬 맛있겠다~ 매일 먹어도 안 질려 ㅋㅋ 막국수랑 먹으니 딱 좋다~~ 볶음밥에도 닭갈비가 많이 들어있어요. 국수도 달달하고 얼음 동동 시원~~ 꿀맛이네요. 오랜만에 아들이랑 데이트도 하.. 201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