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정보18

[롯데마트 휴무] 9월 휴무일 + 추석연휴 휴무인곳은 어디? 롯데마트는 우리 딸 문화센터 때문에 자주 가능곳입니다. 요새 K-POP 댄스를 배우고 있어요. 완전 재밌어하는 프로그램~~ 추석 땐 쉰다니까 너무 아쉬워해요. 9월 롯데마트는 언제 쉬는지 알아볼게요~ 9월 롯데마트는 2, 4주 일요일에 많이 쉽니다. 제가 가는 검단점도 일요일에 쉬네요. 항상 확인 안 하고 가서 헛걸음할 때도 많은데 요샌 꼭 확인을 하고 간답니다. 우리 딸 너무 아쉬워해서요. 어딜 가든지 확인하는 버릇이 생기네요. 2,4주 수요일에 쉬는 9월 롯데마트입니다. 서울은 행당역점이 쉬네요. 꼭 확인하세요. 13일 금요일 쉬는 곳도 있네요. 보통 수요일이나 일요일인데 확인이 꼭 필요할 거 같습니다. 2, 4주 금요일, 수요일 쉬는 곳입니다. 헷갈려요. 통일해주세요~~~ ㅎㅎㅎ 기타 요일도 꼭 확.. 2019.09.08
[홈플러스 9월 휴무] 홈플러스 9월 휴무+ 9월 추석명절 휴무인곳 태풍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 날씨가 잔잔하네요. 여기저기 나뭇가지들이 떨어져서 태풍의 무서움이 느껴지긴 하지만 이 정도로 지나가서 다행이기도 하고... 안타까운 뉴스를 보면 가슴 아프기도 하고... 에휴~ 온난화 때문에 무서운 태풍이 계속 올거라는데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였습니다. 이제 이번 주면 벌써 추석이네요. 명절이면 장을 많이 볼 텐데 마트마다 휴무인지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헛걸음하면 짜증 나죠!!! 홈플러스 9월 휴무일 보통 2,4주 일요일에 많이 휴무입니다. 저희는 바로 옆 김포를 이용하는데 김포는 수요일에 쉬더라고요. 가끔 모르고 그냥 갔다가 다시 돌아올 때도 있는데 그럴 땐 다시 청라로~~~ ㅎㅎㅎ 2, 4주 수요일에 쉬는 매장은 많이 없네요. 헷갈려서 꼭 알아보고 가셔야 할.. 2019.09.08
[로또 875회] 당첨번호, 당첨지역 어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태풍 때문에 여기저기서 힘드실 것 같은데요 오후에 외출했다가 날라갈뻔했네요. 이번 태풍 너무 무서워요. 이름은 참 귀여운데~ 링링~~ 이름값 못하고 너무 무시무시한 놈이네요. 로또는 구입하셨나요? 전 이번에도 꽝! ㅠㅠ 다음 주를 또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 이번 주는 어떤 번호가 1등인지 알아볼게요! 로또 875회 당첨번호 875회 로또 당첨번호는 19, 22, 30, 34, 39, 44이며 2등의 보너스 36번입니다. 1등 당첨자는 총 14명으로 14억 정도로 당첨금액을 받으시겠네요. 부럽습니다. 33명의 2등 당첨금도 만만치 않은데요! 1억이 넘은 금액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875회 로또 1층 당첨지역 동행복권 1등 당첨지역으로는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서울 영등.. 2019.09.07
9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 벌써 2019년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추석은 좀 빠르고 짧은것 같아요. 보통 9월말쯤 되된거 같았는데... 전 친정만 가는관계로 명절은 좀 편하게 지나가긴 하는데 다른분들은 먼거리 이동하시려면 힘드실것 같군요. 그래도 오랜만에 북적대고 얼굴보고 맛있는 명절 음식을 먹다보면 시간이 금방 가죠! 저희 주부들은 좀 고생스럽지만 ㅠㅠ 남편님들 많이 도와주세요!!! 집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자주 이용을 하는데요. 이번 추석엔 문을 안 닫는거 같군요. 다행입니다. 어디 갈때도 없는데 이마트나 가야겠어요. 그럼 다른 지역은 어디가 쉬는지 알아볼게요! 9월 8일, 22일 휴무일 이마트 9월 8일, 22일 일요일 휴무 서울 SSG도곡, SSG청담, 가든5, 가양, 구로, 마포, 명일, 묵동, 목동, 상봉, 미아, .. 201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