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정보16

녹차에 카페인이? 커피 VS 녹차? 아침 공복에 한잔! 점심 먹고 한잔! 저녁 먹고 또 한잔! 커피를 보통 하루에 3잔 정도 마시는데요 전 카페인 중독인가 할때가 있어요. 하루도 안마시면 정신이 멍하고~ 자꾸 커피생각이 나고~ 여긴 어디? 난 누구~~~ ㅎㅎ 이제 몸생각해서 차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커피에 의존하고 살았나? 다른 차들은 잘 모르겠고 만만한 게 녹차인데... 녹차에도 카페인이 들어있다는 말을 들어서 잘 알아보고 먹으려고요. 먼저 녹차가 어디에 좋은지 알아볼게요. 1. 항암효과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높은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시키고 발생과 전이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중국의 연구결과만 봐도 녹차 생산 지역이 타 지역 주민들보다 암 발생 확률이 굉장히 낮다고 합.. 2019. 10. 31.
[로또882회당첨결과] 당첨은 누구? 1등은 몇명일까요? 어느새 한주가 또 지났네요. 다들 돼지꿈들 꾸셨나요? 이번 로또도 전 꽝이에요. ㅠㅠ 그래도 매주 희망을 갖고 도전합니다. 다음 주도 다시 희망을 걸고 ~~ 이번 주 번호 대박이군요. 어려운 번호가 나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1등 당첨은 5명 나왔네요. 부럽~ 부럽~ 그럼 1등은 어느 지역에서 나왔는지 2등은 또 몇 명인지 알아볼까요? 1등 번호입니다. 18, 34, 39, 43, 44, 45 40번대가 3개나? 전 죽었다 깨도 못찍을 번호군요. 그냥 자동이나 도전해야겠네요. 1등은 총 41억정도, 2등은 7천8백 정도네요. 1등은 자동으로 5명 되셨군요. 다음 주는 나도 자동으로~~~ ㅎ 1등 배출점은 서울 도봉구 창5동, 서울 동작구 사당동, 광주 북구 운암동, 충남 서산시 예천동, 경남 창원시 마산회.. 2019. 10. 26.
[2019 독감예방주사] 독감예방주사의 시기와 3가 4가의 차이는? 안녕하세요? 모두들 독감 예방주사 맞으셨나요? 저희 딸은 어제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맞고 왔어요. 환절기철이라 병원 줄이 엄청 기네요. 전 그냥 3가 예방주사를 맞고 왔어요. 무료예요~ ㅎㅎㅎ 작년엔 좀 늦게 맞혔더니 주사약이 없어서 4가로 돈 내고 맞고 왔네요. 3가 4가? 저도 첨엔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맞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고 맞으면 좋겠죠? ㅎㅎ 독감 예방주사 언제 맞을까요? 독감과 감기는 비슷한 병명이지만 감기와는 다른 병이에요. 독감은 호흡기를 통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되는 세균성 폐렴, 심근염, 기흉, 심낭염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을 유발합니다. 이처럼 무서운 독감은 예방접종으로만 예방할 수 있어요.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지만 최선의 예방수단이라고 권고합니다. 구 .. 2019. 10. 22.
[로또 881회 당첨번호] 10월 19일 로또 881회 당첨은 누구? 다들 로또 구입하셨나요? 저도 이번 주에 만원이나 질렀는데 역시 꽝이네요. 언제쯤 1등이 될까요? 죽기 전에 한번 됐으면 좋겠네요. 이번주엔 어디서 몇 명이나 1등을 했는지 알아볼까요? 완전 부럽습니다. 오늘은 꼭 돼지꿈을~~~ 로또 881회 당첨번호 881회 로또 당첨번호는 4, 18, 20, 26, 27, 32이며 2등의 보너스 9번입니다. 1등 당첨자는 총 8명으로 25억 정도로 당첨금액을 받으시겠네요. 부럽습니다. 요번 2등 당첨자는 67명으로 4천9백 정도 받으시네요. 꽤 많이 나온거 같습니다. 아깝지만 2등이라도 됐으면 좋겠네요. 881회 로또 1층 당첨지역 1등 당첨지역으로는서울 도봉구 도봉2동,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서울 은평구 갈현1동, 부산 북구 구포동, 경기 화성시 기안동, 충남 논.. 2019.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