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 일상

[청라 맛집 유가네 닭갈비] 아들과 청라데이트~ 척추측만증?

by 뚱이뚱이 해피바이러스^^ 2019.08.27

아들 일어나 학교 가야지~~~

.........  안 가냥???

 

엄마! 나~ 머리 아파~~

모? 왜?

몰라~ 허리도 아프구~ 

 

에이씨~ 망했어요.

오늘 하루도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빨리 서율이 어린이집이나 보내고

와야겠어요.

가자~~~

 

 

 

학교 담임선생님께 아들 학교 못 간다는

문자를 보내고~ 살짝 찔림~~~ ㅎㅎㅎ

 

일단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아들 아픈 거 맞지? ㅠㅠㅠ

 

 

가자~ 엄마 좋아하는 메뉴다~ㅋㅋㅋ

사실 아들도 좋아해요. 볶음밥!!!

 

유가네 닭갈비보다 점심메뉴

볶음밥이 더 맛있어요.

3인분에 막국수 먹장~~~ ㅎㅎㅎㅎ

 

캬 맛있겠다~ 매일 먹어도 안 질려 ㅋㅋ

막국수랑 먹으니 딱 좋다~~

볶음밥에도 닭갈비가 많이 들어있어요.

국수도 달달하고 얼음 동동 시원~~

꿀맛이네요.

 

오랜만에 아들이랑 데이트도 하고~

집 밖은 학교 외엔 잘 안 나오는 아들이라

진짜 오랜만이네요. 좀 나오자~

좀비 아들!!!!

 

 

맛있냐???

먹으면서도 바쁘네~

한 손은 먹고 한 손은 핸드폰에 게임기에~~~

정말 여러 가지 하는구낭!!!! ㅎㅎㅎㅎㅎ

끄고 밥 묵으라!!!

 

 

청라 유가네 닭갈비!

내부는 깔끔하구요. 애들 놀이터도 있어요.

전 서율이 없을 때만 와서 이용은 못해봤지만

당하동에도 이런 곳이 있으면

엄마들과 단골 될 듯싶어요.

 

반찬은 셀프로 맘껏 드시고요.

우동국물도 마음껏~~~ ㅎㅎㅎ

 

 

 

서로 e음 카드로 6%로 공제 받았구요.

혜택이 변경돼서 6%밖에 안돼요. ㅠㅠㅠ

속상하다~ 커피 마시러 가자!! 고고~

 

청라 메가 커피 왔어요.

청라로 이사 오고 싶다~

근처에 없는 게 없엉!!! 좋구만~

 

나랑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울 아덜은 뭐냐? 안 달어? 욱!!!!

 

메가 초코를 드시네요. 

반 밖에 못 먹었어요. 달데요~ㅠㅠ

이늠의 시끼~~

담부터 그냥 초코 라테로~ 

 

중3인데 나보다 크냥?

요새 부쩍 컸어요. 177정도 되는 거 같아요.

귀여운 우리 아들 어디갔냥? ㅠㅠㅠ

 

커피 들고 호수공원에 잠깐 들렸어요. 10분?? 

이제 병원으로 가야 해요!!

허리가 아프다는데 아무래도

오래 앉아있어서 그런가?

척추 병원을 가봐야 할 것 같아요. ㅠㅠ

 

 

헉~~~ 넌 정체가 뭐냐?

메뚜기처럼 생겼는데 색깔이 왜 이래?

남편이 송장 메뚜기래요... 

송장 좀비??? 무섭게 생겼넹...

 

 

우리 아들 청라가 마음에 드나 봅니다.

이쪽으로 이사 오고 싶대요.

나도 마음은 청라에서 살고 싶다~~

서율이가 싫어할 거야...

친구랑 헤어지기 싫어할 텐데~~ㅠㅠ

아무튼 일단 병원으로 쑝~~

 

 

 

헉!! 척추가 휘었네요.

척추측만증이래요. 그래서 아팠구나!

요새 피곤하고 자꾸 여기저기 아프다고 하더니

에궁~~ 

 

도수치료에 대해서 얘기하네요.

30분에 6만원???? 띠용~~

 

그것도 일주일에 2~3회...

거의 20회 정도는 해야 한다니...

 

일단 예약은 안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뭔가 쫌 찜찜해서요.

 

집에서 검색 좀 해봐야 할 듯싶어요.

그냥 두면 안 되겠고... 고민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고치셨는지

알려주세요!!! ㅠㅠㅠ

지금부터라도 바르게 앉으라고

했는데 잘 될까요?

맨날 삐딱하게 오래 앉아있어서

그런 거 같은데

에휴~~ 걱정거리 하나 늘었습니다.

 

 

아들~~~ 갑자기 웬 운동?? ㅋㅋㅋ

아파트 안 헬스장을 가신답니다.

허리 운동하신데요... ㅎㅎㅎㅎ

그래 운동이라도 열심히 하자! 파이팅!!!

 

 

댓글0